인터넷에서 바로 할 수 있는 구글 숨겨진 게임 10가지

인터넷에서 아무런 설치가 없이 바로 할수 있는 구글 숨겨진 게임에 대해서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에서는 특정 단어를 입력하면 여러가지 게임이나 디자인 등의 숨겨져 있는 기능들을 곳곳에 숨겨져 놓았는데요. 특정 단어를 입력하고 이미지를 클릭했더니 벽돌 게임이 나와 게임을 즐겼다는 얘기도 구글 게임을 즐기는 요소중 하나입니다.

구글 숨겨진 게임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특정 단어를 알아야 하는데 예를 들면 “tic tac toe” 같은 검색어를 말합니다. 이처럼 구글 크롬에서는 숨겨진 미니 게임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이걸 또 찾는 재미 또한 구글을 즐기는 하나의 방법이라 생각이 되는데요. 몇가지 구글에서 할수 있는 게임에 대해서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tic tac toe (틱택토)

구글 숨겨진 게임

두명이 번갈아 가면서 O와 X를 놓는 게임으로 3×3판에 같은 글자를 가로 또는 세로 그리고 대각선 상에 놓이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컴퓨터랑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게임 결과는 이기거나 지거나 무승부로 나눌수가 있습니다.

Breathing Exercise (호흡운동)

구글 숨겨진 게임

이건 게임이 아니지만 회사에서 일을 중단하고 잠깐의 휴식때 하기 좋은 운동으로 구글에서 “호흡운동”으로 검색을 하면 1분 호흡 운동을 실행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내쉬기, 들이쉬기를 통해 혈액에 효과적으로 산소를 공급하고 긴장감을 풀수 있는 효과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minesweeper play (지뢰찾기)

구글 숨겨진 게임

한국어나 영어로 검색을 하면 되며 윈도우에서 많이 해봤던 지뢰찾기 게임입니다. “초급”, “중급”, “상급” 난이도가 있으며 지뢰방지갯수, 시간 측정, 사운드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누르면 바로 실행이 되니까 조심해야 합니다.

pacman play (팩맨 플레이하기)

구글 숨겨진 게임

팩맨 게임에 대해서 아실지 모르겠지만 세계에서 가장 알려진 일본 게임중 하나이며 2005년에 가장 성공한 아케이드 게임으로 기네스북에도 올랐습니다. 미로 안에서 노란 원형의 캐릭터를 움직여 4마리의 고스트를 피해서 모든 쿠키를 먹으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Google Atari Breakout Game (벽돌깨기)

구글 숨겨진 게임

어렸을 때 누구나 한번쯤 해봤던 게임으로 볼을 반사시켜 벽돌을 깨는 방식으로 화면 아래쪽에 떨어지지 않게 잘 튕기며 벽돌들을 깨드리면 됩니다. 플레이 방법은 화살표를 좌우로 움직여서 볼이 아래로 떨어지지 않게 잘 튕기면 되겠습니다.

solitaire play(솔리테어 플레이하기)

구글 숨겨진 게임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많이 즐겨봤던 카드게임으로 카드 묶음 네개를 만들면 되겠습니다. 난이도는 쉬움, 어려움으로 택할수가 있으며 새게임, 실행취소, 점수, 이동 수 등의 기능을 볼수가 있습니다.

snake play(스네이크 플레이하기)

구글 숨겨진 게임

지렁이 키우기 게임이라고 다들 한번쯤 해보셨을 만한 게임입니다. 설정에서 먹는 아이콘등을 설정할 수가 있으며 플레이를 누르면 지렁이가 나오고 먹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조작법은 화살표 위아래, 양 옆 으로 조정할 수가 있으며 벽에 닫지 않고 키우면 됩니다.

T-Rex Run(티노디렉스)

구글 숨겨진 게임

공룡 게임으로 한때 구글에서 인터넷이 끊기면 “인터넷 연결 없음”과 함께 게임을 즐길수 있는 구글 숨겨진 게임 기능중 하나로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바로 실행을 해서 재미있게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지금은 제공하고 있지 않는데요. 크롬 주소창에서 “chrome://dino“를 입력하면 아직도 즐길수가 있습니다.

Basketball Game (농구게임)

구글 숨겨진 게임

2012년 하계 올림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된 농구게임으로 스페이스바를 눌러 던지기의 힘을 조정할 수가 있으며 제한 시간안에 많은 공을 넣으면 되겠습니다. 이 게임은 현재 기념일 로고 자료실에서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농구이외에도 카누, 축구, 허들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garden-gnomes(정원 요정)

구글 숨겨진 게임

2018년 독일 정원의 날을 기념으로 만들어진 정원 요정을 주제로한 게임입니다. 투석기를 사용하여 멀리 던져서 기록을 재는 방식으로 이제는 구글 검색엔진에서는 살펴볼수 없지만 구글 기념일 로고 자료실에서 찾아서 게임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이처럼 구글 숨겨진 게임을 찾는 재미도 있고 의외로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이 있어서 심심할 때 하기 정말 좋습니다.

카테고리 다른글
최신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