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EV 체크 혜택 및 장단점

신한카드 EV 체크 주요혜택 및 장단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기차 충전요금 30% 할인해주는 혜택을 지닌 신한카드 ev 체크카드는 신한 ev카드와 비슷한 혜택을 보이고 있지만 할인이나 혜택 항목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 체크카드만의 장점이 있으니 잘 살펴보고 결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EV 체크카드 기본정보(연회비, 출시일)

신한카드EV체크카드

신한카드 EV 체크카드

전기차 충전 30% 할인
대중교통 5% 할인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할인

연회비 국내 UPI, 해외겸용(Master) 없음, 결제은행 신한, 우체국, 후불교통 신청, 체크소액신용한도 신청

상품출시일은 2017년 09월 11일에 출시된 카드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7년 09월 11일) 이후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신한카드 EV 체크카드 연회비는 국내 UPI, 해외겸용 Master 모두 없습니다.

해외 이용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 기준 거래미화금액에 접수일의 신한은행 최초고시 전신환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MASTER 1.0%)와 신한카드사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 (체크 0.2%)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신한카드 EV 체크카드 발급은 결제은행 신한, 우체국 통장만 있으면 가능하며 후불교통 신청 및 체크소액신용한도(하이브리드) 신청이 가능합니다. 체크소액신용한도는 최대 30만원까지 가능하며 신용도나 연령기준(만 19세 이상)에 따라 한도가 부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신청시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연간소득, 신용점수 등의 확인이 필요하며 신용도에 따른 발급 가능 여부는 여기에서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신한카드 발급 및 해지는 앱 또는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서 진행을 할수가 있습니다.

신한카드 EV 체크카드 혜택

충전 & 교통 할인

※ 충전&교통 통합 할인(캐시백 한도)

전월실적할인한도
30만원 이상 ~
60만원 미만
월 5천원
60만원 이상월 1만원

전기차 충전요금 30% 할인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시 혜택이 제공이 되며 전기차 충전시 요금 30% 할인이 되며 월 할인한도는 5천원입니다.

※ 급속/완속/고정형/이동형 충전요금은 제휴사업자 충전기에 한하며 전기차 충전 제휴사업자로는 환경부, 한국자동차환경협회, 한국전력공사, 한국전기차충전, 차지비, 파워큐브, 에스트래픽, 휴맥스, 대영채비가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시 5% 할인

전월실적 30만원 이상부터 혜택이 제공이 되며 후불교통카드로 버스, 지하철 이용시 5% 할인이 적용이 됩니다. 월 할인한도는 5천원입니다.

※ 고속버스, 공항버스, 시외버스, 공항철도 제외

현대해상 다이렉트 보험료 할인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30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할인이 됩니다.

신한카드 EV 체크카드 발급시 확인해야 할 사항

신한카드EV체크카드

신규 카드 발급 혜택

신규 발급 회원은 카드사용 등록월의 다음달말(등록월 + 1개월)까지 30만원 구간의 할인한도가 적용이 됩니다.

전월 실적 기준

전월 이용금액은 거래일자(승인일)기준으로 전월 1일~말일까지의 금액으로 산정되며,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금액 기준이며, 해외 이용금액은 매입일자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전월 실적 기준 제외 대상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수수료, 이자, 포인트 사용금액,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 거래 취소금액은 전월이용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기프트카드, 선불카드 충전만 제외하면 제외 실적이 없으며 세금이나 공과금, 아파트관리비 등으로 실적을 채울수가 있습니다.

신한카드 EV 체크카드 참고사항

전월실적 제외항목이 없기 때문에 실적 쌓기가 좋다는 장점이 있지만 할인 한도가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체크카드이고 연회비가 없어서 큰 혜택을 받기가 힘든 부분도 있기 때문에 좀 더 많은 할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신한 EV 신용카드 혜택을 비교해 가면서 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EV 체크카드 관련 궁금한 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신한카드 EV 체크카드 주요 혜택이 어떻게 되나요?

전기차 충전요금 30% 할인과 대중교통 이용시 5% 할인 그리고 현대해상 다이렉트 보험료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신한카드 EV 체크카드 전월실적과 제외항목이 어떻게 되나요?

전월실적은 30만원, 60만원 이상일 때 혜택을 받을 수가 있으며 전월실적 제외 항목은 선불카드, 기프트카드를 제외하면 없기 때문에 실적 쌓기가 좋은 카드중 하나입니다.

※ 카드 혜택은 변경이 될수가 있으니 신한 EV 체크카드 발급시 혜택을 다시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

카테고리 다른글
최신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