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마이 렌탈 플러스(MY RENTAL+) 혜택 롯데렌탈 할인

롯데카드 마이 렌탈 플러스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롯데렌탈 대여료 할인 카드인 MY RENTAL+ 롯데카드는 렌탈요금 할인 뿐만 아니라 모든 주유소, 전기차 충전, 대리운전, 그린카 및 세차클링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기존 마이 렌탈 롯데카드와 차이를 두고 있습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롯데카드 마이 렌탈 플러스 카드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롯데카드 마이 렌탈 플러스 카드 기본정보

롯데카드마이렌탈플러스카드

MY RENTAL+ 롯데카드

롯데렌탈 월 대여료 할인
주유/충전 할인
대리운전/카셰어링/세차할인
연회비 국내 1만5천원, 해외겸용(마스터) 1만8천원, 후불교통 신청

상품출시일

상품출시일은 2022년 6월 29일에 출시된 카드로 추가적인 혜택은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추가적인 혜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드사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제휴업체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부가서비스 3년 이상 제공 등)

연회비

브랜드기본
연회비
서비스(제휴)
연회비
총연회비
국내전용7천원8천원1만5천원
해외겸용
(MasterCard)
7천원1만 1천원1만8천원

가족카드는 연회비가 없으며 카드 연회비(기본 연회비+제휴 연회비)는 카드 별로 청구가 됩니다. 유효기간이 다가오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계약을 해지한 날로부터 일할 계산하여 10영업일이내에 반환됩니다.

해외 이용 수수료

해외 이용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기준 거래미화금액에 접수일의 (우리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MASTER 1%)와 롯데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신용0.2%)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카드 디자인

카드 디자인은 1종만 있기 때문에 발급시 따로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롯데카드마이렌탈플러스카드
출처 롯데카드

발급기준

롯데카드 마이 렌탈 플러스 카드 발급 조건은 민법상 성년(만 19세 이상)이 신청이 가능하며 신용점수와 상환능력, 결제능력에 따라 발급 유무가 결정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근로소득, 재산소득, 연금소득 등이 확인이 되면 대부분 발급이 가능하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연체 정보가 있거나 신용불량자, 가처분 소득기준 미달자 등은 발급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롯데카드 마이 렌탈 플러스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홈페이지 및 어플을 통해서 발급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 해지는 롯데카드 홈페이지, 롯데카드 어플,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가능합니다.

롯데카드 마이 렌탈 플러스 카드 혜택

롯데렌탈 대여료 최대 3만원 할인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시 혜택이 제공이 되며 롯데렌탈 월 대여료 자동결제시 전월실적에 따라 5천원~3만원까지 결제일 할인이 제공이 됩니다.

지난달 실적별 할인금액

지난달 이용실적할인금액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월 5,000원
100만원 이상 150만원 미만월 15,000원
150만원 이상월 3만원

※ 롯데렌탈 렌탈 상품 월 대여료 자동결제 시, 혜택이 월 1회 제공됩니다.
※ 할인받을 금액보다 월 대여료 자동결제 금액이 적을 경우 월 대여료 자동결제 금액만큼만 할인이 적용됩니다.
※ 장기렌터카 대여료 자동결제는 롯데렌탈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자동이체 등록된 대여료 요금이 롯데카드에 청구되는 시점부터 결제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기렌터카 대여료 자동결제 신청방법 : 장기렌터카 대여료 자동결제는 신차장 멤버십(App/Web) 또는 롯데렌탈 고객센터(1588-1230)에서 신청/변경이 가능합니다

주유/충전 최대 50% 결제일 할인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시 혜택이 제공이 되며 모든 주유소(LPG 포함), 전기차 충전시 최대 50% 결제일 할인이 제공이 됩니다.

※ 월 할인한도 5천원
※ 주유소는 5% 할인, 전기차 충전 50% 할인
※ 주유소(LPG) 할인은 휘발유·경유·LPG에 한하며, 등유 등 타 유종은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전기차 충전 할인은 롯데카드에 등록된 전기차 충전 가맹점 기준으로 혜택이 제공됩니다.
※ 대상 충전소 멤버십 가입 후, MY RENTAL+ 롯데카드를 결제카드로 등록·이용한 경우 또는 대상 충전소 충전기기 이용 후 MY RENTAL+ 롯데카드로 결제 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 전치가 충전 가맹점 : Tesla Korea, 티비유, (사)한국자동차환경협회, 비케이에너지㈜, 주식회사 이지차저, 홈앤서비스 주식회사, ㈜케이지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 ㈜매니지온, 한국전자금융㈜, ㈜포스코오엔앰, ㈜레드이엔지, 솔라시도골프앤빌리지주식회사, 주식회사 체인라이트닝컴퍼니, 주식회사 에너넷, ㈜에바, 비케이에너지 ㈜ 동양가스충전소, 디앤에이모터스㈜, 한국전기차중천서비스 주식회사, ㈜모던텍, 주식회사 플러그링크, SK에너지 주식회사, 삼화석유㈜, GS엠비즈 전기차 스마트로, GS칼텍스 전기차 스마트로

카카오 대리운전 2,000원 할인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시 혜택이 제공이 되며 카카오 대리운전 2,000원 결제일 할인이 제공이 됩니다.

※ 월 1회, 5000원 할인한도

그린카,세차클링 10% 결제일 할인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시 혜택이 제공이 되며 그린카, 세차클링 이용료 10% 결제일 할인이 제공이 됩니다.

※ 월 할인한도 5천원
※ 그린카란? 그린카 로고 차량을 소유하지 않고 필요할 때마다 내 주위 가장 가까운 차고지를 손쉽게 검색하여 근처의 차량을 모바일 앱으로 10분단위로 필요한 만큼 예약해 이용 후 반납하는 비대면 방식의 카셰어링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 세차클링이란? 세차클링 로고 언제나 새차처럼 내 차를 ‘세차클링’ ‘카셰어링 그린카’의 월 7만 여건의 차량 운영/관리노하우로 만든 합리적인 방문 세차 예약 서비스입니다.

롯데카드 마이 렌탈 플러스 카드 발급시 확인 사항

롯데카드마이렌탈플러스카드

신규 카드 발급 혜택

MY RENTAL+ 롯데카드를 최초 발급받은 경우 카드발급일~다음달 말일까지 이용실적 관계 없이 혜택이 제공됩니다.

※ 2022.07.27에 신규 발급을 할 경우 첫 달 포함해서 8월 31일까지 혜택이 제공이 됨

전월 실적 기준

전월실적은 지난 달(1일~말일) 일시불·할부 이용실적을 말하며 지난달 실적 산정 시 가족카드 이용금액도 동일한 기준으로 본인카드 이용실적에 포함됩니다. 해오 이용금액은 현지 매출일자를 기준으로 포함이 되며 이동통신 자동납부 건은 한 달 동안 이용한 금액이 다음 달에 결제되며, 롯데카드에 접수되는 일자를 기준으로 실적에 포함됩니다.

전월 실적 기준 제외 대상

  • MY RENTAL+ 롯데카드가 아닌 롯데카드 이용금액
  • 모든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 국세, 지방세, 도시가스비, 공과금
  •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 초·중·고교 납입금, 대학등록금
  • LH·SH 공사 공공임대료, 부동산임대료
  • 장애인 고용부담금, 아파트관리비
  • 오토·스마트 캐시백 신청 이용금액, 기프트·선불카드 충전 및 구매
  • 포인트 충전, 상품권(모바일 상품권 포함) 구매,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택시
  • 고속도로 통행요금, 고속버스, 무승인전표(자판기, 터널통행료, 항공 기내 이용)
  • 벌금, 과태료, 민원 발급 수수료, 관세 납부, 인지세, 송달료
  •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이자 및 각종 수수료

※ 전월 실적 제외 대상을 살펴보면 무이자 할부, 국세, 지방세, 공과금, 상품권 등이 실적에 포함이 됩니다.

할인 제외 대상

  • 모든 무이자할부 이용금액

L.POINT

MY RENTAL+ 롯데카드로 결제 시 롯데카드가 제공하는 L.POINT 적립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ㆍ다른 L.POINT 제휴사가 제공하는 L.POINT는 적립 가능합니다.

롯데카드 마이 렌탈 플러스 카드 참고사항

기존 마이렌탈 카드 혜택을 보완 했다는 점이 특징이며 전월실적이 다소 올라갔지만 최대 3만원 렌탈요금 할인과 그 밖에 주유/충전/대리/그린카/쉐어클링 혜택이 추가되었다는 점에서 기존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장점이 될수가 있습니다.

롯데카드 MY RENTAL, MY RENTAL + 차이

항목My RENTALMy RENTAL +
연회비국내 1만 2천원
해외 1만 5천원
국내 1만 5천원
해외 1만 8천원
전월실적40만원 이상50만원 이상
혜택롯데렌탈 렌탈 상품 대여료 최대 2만원 할인롯데렌탈 렌탈 상품 대여료 최대 3만원 할인
주유/충전 최대 50% 결제일 할인 (5천원)
카카오 대리운전 2,000원 할인
그린카,세차클링 10% 결제일 할인 (5천원)

기존 카드에 비해 혜택이나 할인한도는 늘어났다는 점이 좋지만 전월실적 제외 부분에서 기존에는 상품권이나 아파트관리비, 4대보험 등 실적 제외되는 부분이 없다면 마이 렌탈 플러스 카드는 해당 부분들이 모두 실적에서 제외되었다는 점이 단점으로 보입니다.

이벤트

MY RENTAL 롯데카드 최대 60만원 결제일 할인

※ 롯데카드 마이 렌탈 플러스 카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이 필요

  • 기간 : 2022.06.01 ~ 2022.08.31
  • 내용 : 마이 렌탈 롯데카드로 인수형 장기 및 렌탈 상품의 분납금, 정기배송 등록시 24개월간 최대 60만원 결제일 할인
  • 혜택 : 지난달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추가 5천원 할인
  • 이벤트 : 바로가기

롯데카드 마이 렌탈 플러스 카드 2줄 요약

  • 롯데렌탈 렌탈요금 할인 뿐만 아니라 주유/충전, 대리운전, 그린카, 세차클링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가 있습니다.
  • 기존 카드에 비해 전월실적, 실적 제외 항목이 늘어났기 때문에 실적 관리가 필요한 카드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롯데카드마이렌탈플러스카드
MY RENTAL 롯데카드와 마이 렌탈 플러스 롯데카드 차이는 무엇인가요?

기존 카드에 비해 롯데렌탈 요금이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한도가 늘어났다는 점과 주유, 대리운전, 그린카 등 추가적인 혜택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롯데카드 마이 렌탈 플러스 카드 추가 혜택이 있나요?

현재 제공되는 추가 혜택은 없으며 본문에서는 기존 렌탈 카드 추가 요금 할인 혜택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벤트 혜택은 롯데카드 홈페이지나 롯데렌탈 묘미에서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 카드 혜택은 변경이 될수가 있으니 롯데카드 마이 렌탈 플러스 카드 발급시 혜택을 다시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카테고리 다른글
최신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