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플러스박스 즉시 이자받기 서비스 시작 방법은?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즉시 이자받기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번에 시간이 케이뱅크 플러스 박스 이용후기를 적었는데 거기서 한가지 단점으로 적었던 매월 넷째주 토요일에 이자를 받는 다는 거였는데 이번에 플러스박스 즉시 이자받기 서비스가 오픈하면서 케이뱅크 파킹통장도 매일 이자 받기를 통해 일 복리 효과를 누릴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즉시 이자받기에 대해서 지금 바로 확인을 해보세요.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케이뱅크 파킹통장은 1금융권에서 3%라는 높은 금리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파킹통장 중 하나입니다. 예전에는 매월 넷째주 토요일에 이자지급이 되면서 토스뱅크에 비해 아쉽다는 점을 꼽았는데 이 부분이 개선이 되면서 케이뱅크 플러스박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날것 같습니다.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즉시 이자받기 방법

1. 더보기 > 예금 > 플러스박스 선택
케이뱅크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메인에서 플러스박스 통장을 선택해도 되며 더보기 > 예금을 선택하고 예금조회에서 플러스박스를 차례대로 선택합니다.

2. 지금 이자받기 클릭
급할 때 쏠 여윳돈 플러스 박스 통장에서 이자 받을 금액이 있는 경우 지금 이자받기를 클릭합니다.

3. 받기
지금 이자받기 화면에서 이자내역을 볼수가 있으며 이자받기 버튼을 누르면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즉시 이자받기가 가능합니다. 이자는 이자 금액과 세금 합계를 제외한 금액으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 매일이자 받기를 선택하게 되면 5000만원 기준 세후 3400원의 이자를 받을 수가 있어 월로 치면 약 12만원 정도를 받을 수가 있게 됩니다.

매일 이자를 받지 않더라도 이자는 매월 넷째 주 토요일에 일괄 지급되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테고리 다른글
카드 이벤트

Leave a Comment